본문 바로가기
아이랑

[창원아이랑]다솜생태체험관 창원

by 썸띵뉴_ 2021. 9. 17.
728x90
반응형


창원엔 생각보다 아이랑 갈 만 한곳이 많지가 않아요
주말 마다 창원을 가야 해서 최대한 찾아서 다니는데
이번엔 다솜생태체험관
큰 기대를 하지 않고 적당히 시간 떼울 마음이면 가심을 추천드립니다.




다솜생태체험관
경남 창원시 의창구 창원대로397번길 6 6층 다솜생태체험관
주차: 뉴코아 아울렛 창원점 내 주차
입장료 : 있음(아울렛 회원 시 할인)

http://naver.me/5NdxwIZI

다솜생태체험관 : 네이버

방문자리뷰 6 · ★4.25 · 평일 11:00 - 19:00, 입장마감 18시,주말 11:00 - 19:00, 입장마감 18시,월요일 휴무

m.place.naver.com



전날 밤에 뱀 개구리가 보고 싶다고 해서 가보기로:)
뉴코아 건물 6층에 있어서 접근성이 좋아요

이쁜 선생님이 설명을 해주시는데
설명은 안듣는 너란 남자


동물 곤충 물고기 들이 그래도 생각보다 있어요
이 아이는 하도 좋은 곳들을 많이 가선 생각보단 별로였나봐요 시설은 큰 기대를 하지 마세요 ㅠㅠ


토끼는 왜 이렇게 많...은가



밥주기 체험이 있어서 돈을 더 주고 체험했어요
토끼들이 아주 그냥 힘이 넘쳐요 ㅠ




꽃게 밥 주는건 정말 신기했는지
여러번 해보았어요

체험 시 꼬챙이 끝이 조금 위험해보였지만
어느 정도 부모님이 함께 해주셔야 할것 같아요
설명도 그렇게 해주시더라구요

토끼 힘이 워낙 좋아서 빼았김 ㅠㅠ


체험관 자체가 시설이 좋다거나 규모가 크지 않으니
좀 더 어린 친구들이 좋아할것 같아요
이 아인 너무 컸어 ㅋㅋㅋㅋ


물고기 한마리를 가지고 갈 수 있게 해주는데
안들고 가는 분도 있어요
저는 고민끝에 일단 데려왔습니다만
신랑한테 한소리 들었어요 ㅋㅋㅋㅋㅋ

아무튼 생명은 소중한거니 제 생각이 짧았어요
교육상 신중해야 하는데(집에 물고기 한마리 더 추가)

그래도 좋아해주니 귀찮음은 내 몫....

뉴코아아울렛 쇼핑가면 엄마는 쇼핑하고
아빠는 아이랑 6층으로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