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롯데글로벌로지스 코끼리공장 장난감 기부

by 썸띵뉴_ 2022. 11. 25.
728x90
반응형

 

롯데글로벌로지스와 코끼리 공장이 크리스마스를 맞이 하여 장난감 기부를 진행합니다.

안 쓰는 장난감을 정리해서 보내주면 수거 후 세척하여 다시 취약계층 아이들에게 배포하는 행사인데요.

아이가 커서 이제 더 이상 쓰지 않는 장난감 등을 기부하려고 했는데 이 기회에 신청했습니다.

출처 : 롯데글로벌로지스 / 장난감 기부

신청 기간은 2022년 11월 21일~12월 2일까지 약 2주간이며, 선착순 500명이니 늦지 않게 신청하시면 됩니다. 

기부 방법은 박스에 장난감을 넣은 후에 박스 겉면에 롯데택배기부라고 쓰시면 됩니다.

출처 : 롯데글로벌로지스 / 장난감 기부

한해 버려지는 장난감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아이들의 장난감은 주로 플라스틱 재질로 이뤄져서 재활용이 상당히 어려운 재질인데요. 사용은 가능하지만 사용하지 않는 장난감을 넣어 보내주면 코끼리 공장에서 확인 수리 후 새것처럼 크리스마스 선물로 배송될 예정입니다.

출처 : 롯데글로벌로지스 / 장난감 기부

 

환경도 살리고 취약계층 아이들도 도울 수 있는 기회라는 생각이 들어요.

출처 : 코끼리공장 / 장난감 기부

 

몇년 전부터 코끼리 공장의 장난감 기부를 알게 되어 간간히 장난감을 보내고 있는 중이랍니다.

신청 링크 하단에 있으니 참조하세요!

 

 

신청링크 : 장난감 기부 신청 (google.com)

 

장난감 기부 신청

롯데글로벌로지스와 코끼리공장이 함께하는 이번 기부 프로그램에서는 현관 앞에 기부하실 장난감을 포장해 내놓아주시면 롯데택배가 무료 택배 수거해드리니, 부담없이 편한 마음으로 기부

docs.google.com

출처 : 롯데글로벌로지스 / 장난감 기부

 

생각보다 신청이 쉽고 간단합니다.

 

출처 : 롯데글로벌로지스 / 장난감 기부

나무로 된 장난감이나 인형 대형 장난감 유아용품 등은 기부 품목에서 제외되니 잘 추려서 보내야 할 것 같습니다.

박스는 총 2박스까지 가능하니 남은 기간동안 아이와 합상을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저는 1박스만 신청했습니다.)

기부도 하고 환경도 살리고 미니멀도 실천하는 1석 3조의 이벤트 응원합니다.

많은 분들의 참여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