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맛집

[만덕맛집]대박터진돈까스

by 썸띵뉴_ 2021. 10. 31.
728x90
반응형

박용채의대박터진돈까스
부산 북구 덕천로304번길 18
http://naver.me/G4yo42wr

박용채의대박터진돈까스 : 네이버

방문자리뷰 2263 · ★4.44 · 만덕 대박터진돈까스 3대천왕에도 나온 부산 돈까스 맛집

m.place.naver.com



만덕맛집으로 유명한 대박터진 돈가스
이전하기 전 시장안에 있을때부터 줄서서 먹던 곳이예요

이사하고 가게가 넓어지곤 바로 코로나가 터져서
되도록 포장으로 먹었는데
시간이 나서 가게에서 먹어봤어요

평일에 가도 사람이 많구나...?
주말에도 대기 줄이 많다고 들었어요




대기번호표가 있을 정도로 줄이 많은 곳
포장도 30분 전에 미리 전화 해놓고 찾아 가곤 해요




줄이 너무 길면 2층에 대기도 가능한데
한번도 올라가본적은 없어요



칸막이가 다 되어 있는 테이블



메뉴는 정말 간촐해요
밥있는 돈가스
밥없는 돈가스
수제비
쫄면

돈가스는 1개도 양이 많아요~





백종원님이 오셔서 맛집이라고 해서 더 줄이 길어진 집이라죠 그새 유명한 사람들이 많이 왔다 갔네요





돈가스도 돈가스인데
이집 쫄면이랑 수제비가 정말 맛있어요
홀에서 먹으면 돈가스는 수제비를 작은 그릇으로 같이 주니까 참고하세요




쫄면은 손으로 비빌 만큼 채소양이 많아서
비닐장갑을 같이 주네요




돈가스가 주인공이여야 맞는데
쫄면이 더 조하....ㅋㅋㅋ
수제비도 참 맛있어요 가끔 수제비만 포장해 가기도 함




돈가스랑 수제비랑 쫄면 셋다 맛있어요!
돈가스는 일반 옛날 돈가스 느낌 양이 많아요




바로 앞에 주차장이 생기긴했는데
지정 주차장은 아니라네요
천원 지원 해준다고 해요
그래도 이 근처 주차장이 없어서 백조주차장에 주차하는게 가장 좋을 듯!




주차권 꼭 챙기시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