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랑

[창원아이랑]창원 브릭월드 익스피리언스 / 창원레고 / 창원 키즈카페

by 썸띵뉴_ 2021. 10. 14.
728x90
반응형


레고 좋아하는 친구들에게 안성맞춤!



브릭월드익스피리언스

경남 창원시 의창구 창원대로397번길 11 힐스테이트아티움시티 1층 104동
http://naver.me/FCb5hEGD

브릭월드익스피리언스 : 네이버

방문자리뷰 1 · ★5 · 매일 11:00 - 21:30, 매월 셋째주 월요일 휴무

m.place.naver.com





10년이면 강산이 변한다더니
창원 시외버스 터미널 바로 뒤에
힐스테이트가 들어올줄이야 상상이나 했겠어요
아무튼 찾아가기 조금 어려우니

주차 하고 지하1층까지 올라오는거 부터가 어려워요 ㅠㅠㅠ
블로그 가시면 설명 해 놓으셨는데
그래도 어려워...배너(?) 같은게 있으면 좋겠어요ㅠ

암튼 지하1층 주차 2시간 무료
옆에 카페나 다른 식당 들이 있으니 참조 하세요




주차 하고 올라가기 힘들었다...





새로 지은 건물이니 내부는 너무 깔끔해요
아 나도 힐테에 살고 싶구나 ㅋ





오픈 클로징 시간
매주 셋째주 월요일엔 쉬네요




귀여운 내부
아기 자기한 곳이예요




레고 너무 귀여워!!





곧 할로윈이라 여기저기 귀엽네요 ㅋ




요거 하나 사볼까 하다 말았는데
귀여운 수납통ㅋ

집에 레고들이 널브러져 있는 중ㅋㅋㅋ





조용히 앉아서 레고 만들기를 즐기는 편에 속해서
한번 가고 싶었는데 드디어 가봤어요





레고 정리는 머리 아프지만
그래도 레고 많이 가지고 놀았으면ㅋ




다른친구들이 만들어 놓은 듯 해보여요





규모가 막 크거나 뛰어놀 수 있는 시설이 많은건 아니지만 조용하게 정적으로 시간 때울 수 있어요






내가 만든 레고 자동차로
레이싱 가능 ㅋ

알아서 굴러가는게 정말 신기해요
집에 이런거 하나 있으면 좋....





외부에서 내부가 다 보이는 구조라 더 좋네요 ㅎ



이 테이블 탐나넹







성인 입장하면 음료 가능하고
바로 옆에 카페가 붙어 있어서 엄마들도 쉴 수 있어요




귀여운 실내 의자




이렇게 입구가 이어져 있어요
카페만 별도로도 이용이 가능해요




아이스크림 고른 아이




초코 아이스크림이 쫀득거려서 정말 맛있었다고 해요



레고 좋아하는 아이와 함께 방문 하면 좋은 곳
창원에도 아이들이랑 같이 놀 수 있는 공간이 많이 늘어나면 좋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