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맛집

[창원맛집] 팔용동 중식당 이화원

by 썸띵뉴_ 2021. 10. 15.
728x90
반응형




이화원
경남 창원시 의창구 차룡로48번길 66
주차장 : 건물 뒤편
브레이크 타임 오후3-4시
http://naver.me/FJGSybgN

이화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83 · ★4.26 · 평일 10:00 - 20:00, 3시부터4시까지 브레이크타임,토요일 10:00 - 19:30,일요일 휴무

m.place.naver.com





비도 오고 하니
탕수육 드시고 싶다는 큰큰 아드님

중식당을 한번 가봅시다 오랜만에




새로 생긴 건물인 듯 싶어요
팔용동이 이렇게 변할 수가!

주차가 편하게 되서 참 좋네요
대부분 손님들이 차로 오니 뒷문으로 많이 들어 와요
저도 뒤로 ㅋ





매주 월요일 휴무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요




평범한 중국집인데 식사 하기 괜찮은 곳 입니다





아이와 가니 포크도 챙겨주세요





테이블이 제법 많고 4시에 갔는데도 손님이 제법 있어요





늦은 점심이라 배고프니 얼릉 시켜봅니다






메뉴는 다양해요
우리는 짜장 짬뽕 탕수육
중국집의 스탠다드 ㅋㅋ





고급진 세트 요리도 파네요
룸이 있는지 모르겠어요




볶음밥 포장해가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그리 오래 걸리지 않고 식사가 나왔어요




짬뽕이 양이 많네요
밥은 무한리필이라 짬뽕은 짬뽕밥도 가능해요 ㅎ





소스가 조금 짠가 싶지만 짜장면도 맛있어요
아이도 잘 먹네요





짬뽕도 국물이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탕수육 중자
맛보기 아닙니더 ㅎ

생각보단 양이 작나? 싶기도 하고
그래도 바삭하니 맛이 좋았어요 ㅎ




소스는 따로

무한리필 밥이 좋더라구요 ㅎ
오랜만에 중식으로 완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