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맛집

[일광카페]씨엔트리 아이랑가기 좋은 일광카페 추천

by 썸띵뉴_ 2021. 10. 11.
728x90
반응형




씨앤트리 카페
부산 기장군 일광면 일광로 808
http://naver.me/x7vr1tfY

씨앤트리 카페 : 네이버

방문자리뷰 934 · ★4.4 · 평일 10:30 - 23:00,주말 10:30 - 00:00

m.place.naver.com


주차장 있음
단 사람이 많이 올 경우 차가 많음(즉 차가 많음)





기장 일광쪽에 아이와 가기 좋은 카페가 있어요
펜션도 하고 카페도 있고
일단 뷰가 좋아요





메뉴들





누가 봐도 예스키즈존이네요
3층이상으론 노키즈존이랍니다.





작은 카페 생각하고 갔는데
생각보다 규모가 큰 카페였어요
펜션도 있네




씨엔트리




1-2층은 예스키즈존이예요
카페에 엘베 있으면 말 다 했지 뭐




3층 부터는 노키즈존




수영장도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
코로나로 야외 수영장은 운영하지 않나 봐요
펜션은 내부 수영장이 있는것 같아요(홈페이지참고)





뷰가 정말 좋구나





부산 살아도 좋은 부산 뷰
안질리는 바다뷰





펜션동 1층에 놀이방이 있어요





아이들 놀이 공간이
바다가 보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와우
작은 공간이지만 알차네요





신난 아이 ㅋㅋ




앉아서 아이들을 지켜볼 수 있어요




파라솔 자리에 앉아서 지켜 봐도 좋을것 같아요





주차 공간도 생각보단 괜찮은데
여유롭지는 않아요(여유로울때 찍음)




음료는 맛이 평범 테이크 아웃 컵이 좀 별로이긴 한데..
빵 케이크 쿠키 다 먹어봤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포인트는 아래에 내려 가서
바닷가에 이것저것 구경 할 수 있게 계단이 있어서
아이들이 게 잡으러 다 내려가있더라구요

너무 좋아하는 아들

하루 사이에 너무 추워져서 이젠
내려가기엔 무리가 있을거 같지만
한 여름엔 완전 핫플인덴 이유가 다 있구나




아수워서 여기 너무 좋다고 안간다고 ㅋㅋㅋㅋㅋㅋ
아이들도 좋은건 좋은거니까

어른한테도 좋은 곳이니 집에 가자 아들아
담에 꼭 다시 가기로 약속하고 나올 수 있었어요

여러모로 만족스러웠다 또 가자

이틀연속 바다행 힘드러...ㅠㅠ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