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랑

[부산아이랑]다대포갯벌체험/다대포모래놀이/다대포해수욕장

by 썸띵뉴_ 2021. 10. 10.
728x90
반응형


다대포해수욕장
부산 사하구 다대동
http://naver.me/FX5o5NbQ

다대포해수욕장 : 네이버

방문자리뷰 285 · ★4.39 · 아이와 꼭 가야 할 부산 해수욕장

m.place.naver.com


입장료:무료
주차장: 유료(나갈때 정산)
중앙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세요
입구에 간이 매점이 있어요








10월이라 이젠 아침 저녁으로 꽤 쌀쌀해서
바닷가는 좀 무리가 아닐까 생각하고 있었는데
아직 12-4시 사이엔 햇살이 너무 뜨겁더라구요
우산 하나 필수

파라솔은 박으면 안된다고
관리하시는 어르신이 말씀하시고 다니셨어요
(파라솔 사고 싶은 마음을 없애주고 가심)

돗자리나 캠핑의자에 앉아 있는 분들이 많았어요
캠핑의자 하나 사고 싶다는 마음은 또 간절해지고
텐트 등은 안되니 돗자리 챙겨가시면 됩니다


물때는 조금씩 달라져서
확인하고 방문 하시는게 좋아요

2-3시 사이에 빠지는데
좀 더 이른 시간에 가서
모래놀이 하고 있다보니 물이 서서히 나가는게
정말 느껴지저라구요 (너무 신기해!!!)




바다 바람이 쌔서
모자 안경(선글라스) 우산 눈물약 수건 필수

짐을 정말 바리바리 싸갔어요 ㅠ
무거워서 카트에 다 싣고 ㅎㅎ




정말 오랜만에 써보는 모래놀이 세뚜
어릴땐 손에 모래 묻는게 싫다고
난리 난리 그런 난리가 없었는데
이젠 제법 잘 놉니다
(이 엄마는 모래 싫다)




사람 없을거 같았는데 왠걸
사진에는 없어보이지만

물 다 빠지는 시간이 되면
어디선가 사람들이 막 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주차장도 만차(줄이 줄이)
조금 이르게 가서 노세요 ㅠ




바다는 이쁘고
오랜만에 엄마는 광합성을 해봤다

애기 래시가드 장화 다 챙겨 갔는데
래시가드 입혀도 전혀 무리 없는 날씨예요
그냥 옷 입고 노는 친구들도 많았구요

여벌 옷 없이 왔다가 다 젖고 가는 친구들도 많고 ㅋ

샤워장은 별도로 없고 간이 샤워 세족 있는듯 해서
여벌옷 수건 등 필수입니다




점점 드러나는 바닷 갯벌
신발 없이는 다니기 어려워서
워터슈즈나 장화 크록스 꼭 챙기세요
(저는 셋다 챙겨감...ㅋㅋㅋㅋㅋ)




바다 이쁜데 참 이쁜데
너무 힘들...

아이는 무척이나 잘 놀고 즐거워 했어요


조개보다는 꽃게를 잡을 수 있어요
많이는 어렵구요

아이들은 모래만 있어도 좋아하니까

물 빠지니 정말 신기한 경험이었습니다:)
덜 추울때 강추


너만 행복하다믄야 ㅋㅋ


*구조요원 등이 배치되어 있지 않으니 부모님의 주의가 꼭 필요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