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랑

[고성아이랑]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10.1~11.7)

by 썸띵뉴_ 2021. 10. 6.
728x90
반응형


코로나때문에 밀리고 밀려
드디어 고성엑스포가 시작했어요
사전예매 할까 말까 고민하다 안했는데 그냥 해둘걸
할인가는 사전예매가가 제일 싼거 같아요~
9시부터 일어나서 고성으로 출발!(ㅋㅋㅋㅋ)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경남 고성군 회화면
http://naver.me/5AmfPSay



매표소에 가서 발권 ㅠㅠ
고성상품권을 주셔서 친정아버지한테 드리고 옴...
고성 군민이면 할인이 되는것 같아요
(내 본적이 고성인데 어떻게....)




온도체크 소독하고 들어 갑니다




크게 달라진건 없다는 첫 느낌?
퍼레이드를 시간대별로 진행하더라구요

야간에 하는 공연 보는걸 추천드려요




일단 먹거리부터 찍어보자 ㅋ




워낙 공룡 러버다 보니까
모르는 공룡이 이젠 없고
여기는 공룡 천국이고




날씨가 매우 더울 수 있습니다
모자 선크림 필수




여기도 공룡




저기도 공룡




여기저기 다 공룡


전시관마다 인원 제한이 있어서 조금 줄을 서야 해요
주말이라 더 기다렸겠지만 인내심이 필요한 순간_




넓기도 넓고 많이 걸어야 하니 운동화나 편한 신발로 가세요~



다른곳은 예전과 크게 다를 것이 없어서
그냥 조금 시시한 느낌이었고

주제관에 가니 볼거리가 많았어요
넷플릭스 쥬라기 시리즈 다 본 애 인데
움직이는 공룡이 필요한 시점

첨엔 박물관? 이게 뭐야 하지만



내부는 그래도 나름 잘 만들어졌더라구요
그냥 여기서만 놀아도 괜찮을거 같고 막ㅋ
실내니까 시원하고 ㅋㅋㅋㅋㅋㅋ




리얼리티가 나름 나쁘지 않아요
관리만 꾸준히 잘 되기를





아는 공룡님들 총 출동
난 어째서 다 아는건데

주제관 내부에서 짧지만 영상도 볼 수 있어서
영화처럼 5분 관람도 했어요

줄이 기니 기다려야 해요





날이 좀 더 선선해지고
평일에 가면 하루종일 놀고 오는 코스도 가능 할듯
먹거리도 나름 여기저기 있어서 따로 간식거리는 안챙겨도 될것 같습니다

공룡빵 공룡 아이스크림은 최대 2개씩 주문 가능해요


다음에 또 보자 공룡들아

너무 큰 기대를 하면 조금 아쉬울 수도 있으니까
적당하게 사전예매권 구해서
오후쯤 출발해서 야간퍼레이드 보고 오면 괜찮을거 같아요

저는 #내돈내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