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랑

[김해아이랑]뜨락영농조합법인

by 썸띵뉴_ 2021. 9. 27.
728x90
반응형


김해 수박설기 체험이 가능한 곳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네이버로 미리 예약 하고 다녀왔습니다!




뜨락영농조합법인
경남 김해시 한림면 한림로 183-298
주차장 있음
네이버 예약 필요
http://naver.me/Gcj52UAp

뜨락영농조합법인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3 · ★4.55 · ※ 체험 학습 중 무료체험 방울토마토(계절마다 다름), 고추, 가지, 오이, 채소류(상추, 치커리, 쪽파 등) 따기 - 무료체험은 아이들만을 위한 활동으로 가져가실 수 있어

m.place.naver.com



오랜만에 친구네랑 같이 가는 터라
기분이기 좋은 아드님

요리 하시 싫다고 할 줄 알았는데
앞치마도 거부 할줄 알았는데
아니 웬걸 생각보다 잘 하네요

반전의 남자 너란 남자는 정말 어렵다

미리 예약 하고 가서 자리가 정해져 있었어요
11시 타임이었는데도 사람이 제법 있네요


먼저 쿠키 만들기 부터
집에서 하도 자주 하다 보니
쿠키 만들기 정도는 이제 뭐
그래도 새로운 곳에 가서 하니 또 잘 해요



전체적으로 조금 어수선한 느낌이라
체험 클래스 보다는
어르신들이 운영하시는 공간에 놀러 간다는 마음으로 가세요

비용 대비 조금만 더 체계적이게 운영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쿠키 굽는동안 수박 설기 만들기도 시작
재료 소분도 다 되어 있고 엄마가 도와주면 생각보다 하기 쉬운 편이었어요




수박 설기 만들기 설명서




이쁜 수박 모양이 만들어지더라구요
내가 더 신기해 함ㅋ




30분 정도 기다리면 떡이 쪄서 나온답니다
식으면 엄마가 포장을 해서 가지고 가면 되어요
포장이 생각보다 어려운ㅋㅋㅋㅋ



텃밭과 놀이공간도 있어서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았어요:)

한림면에 있어서 공기도 좋고
어르신 선생님이 많으시고

바로 뒤에 습지도 있어서 자연친화적인 공간입니다!
예약 후에 다녀오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