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영화] 양산 물금 CGV 극장판 포켓몬스터: 정글의 아이, 코코

by 썸띵뉴_ 2021. 9. 24.
728x90
반응형

[영화] 양산 물금 CGV 극장판 포켓몬스터: 정글의 아이, 코코




CGV 양산물금
경남 양산시 물금읍 백호로 68
http://naver.me/5mYH3r27

CGV 양산물금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44 · ★4.53

m.place.naver.com


주차 요금안내
① 영화관 건물 지하 1층~2층
- 4F 매표소에서 주차권' 교환/지참 시, '3시간 무료' 적용가능
- 당일 영화관람 고객에 한하여 3시간 무료(무인 정산 시스템)
- 3시간 초과시, 10분당 500원 적용
- 추가요금 결제는 카드결제만 가능(현금결제 불가)
② 영화관 맞은편 '무료 공영 주차장'



정말 오랜만에 영화관인데
포켓몬이라니

전날 KT맴버십으로 예약하고
라클라이너에 꼭 가고 싶어서
양산 물금으로 예매했어요




처음 가본 CGV 양산 물금
생각보다 작은 영화관이었는데
사람이 없다보니 널널해 보여요




지하에 다행이도 자리가 있어서 주차하고
4층 매표소로 갔어요 주차권을 꼭 챙기세요




취식이 안되서 팝콘은 포장 판매를 하네요
코로나때문에 참 오래도 영화관을 못 왔는데
오랜만이라 좋아!




미루고 미루다 개봉을 한 영화들ㅠㅠ




예매 해서 갔지만 안심콜 한번 더!





영화관 티켓도 이젠 셀프네요
기다리지 않아서 좋지만 한켠으론
영화관 일자리도 줄겠구나 이 생각



3관 입구에서 체온을 재고 들어갈 수 있어요



어두울때 들어가서 사진이 똥망
전체관이 라클라이너라 정말 편해요
아직 어린데 99분은 생각보다 길 것 같아서ㅎㅎ




아들이랑 딱 붙어서 포켓몬스터 극장판 관람했어요
부모님들이 봐도 감동적인 스토리....




생각보다 집중 못할 줄 알았는데 잘 하더라구요




9월 15일 개봉했으니
얼른 챙겨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