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랑

[경주아이랑]경주숙소 경주 블루원

by 썸띵뉴_ 2021. 9. 24.
728x90
반응형


경주 블루원
블루원 리조트
경북 경주시 보불로 391
http://naver.me/x0mPr4Fl

블루원 리조트 : 네이버

방문자리뷰 936 · ★4.39

m.place.naver.com



경주 블루원!


다녀온지 조금 오래 되었지만
다시 갈일 생기면 또 가보고 싶은 곳
아니 로또 되면 회원권 사보고 싶어요(큰 바람)


룸을 크게 신경 안쓰고 갔는데도
이건 워터파크 뷰...?

좋은 룸이 아니여도 호텔이 아닌 리조트라 넓고 좋았어요 연식이 좀 있긴 하지만 나쁘지 않았습니다

업그레이드 되는 다른 룸은 더 좋아 보이는데
워터파크와 거리는 좀 있어서 불편할 것 같아요


낮은 동이지만
가족 단위로 오면 참 좋을 듯
코로나야 왜 너는 ...



화장실도 넓구요




취식에 가능했던거 같기도 하고?
그냥 시켜 먹습니다 ㅋ
아들 전용 뽀로로 짜장



한 여름에 이 룸은 좋은데 부담스럽...




경주는 다 좋은데 배달비가 비싸요 ㅋ
그래도 치킨 배달은 필수




이제 제주도만 따라가면 되는 꼬북이





지금은 조식이 나오는지 모르겠는데
코로나 때문에 조식 배달이 되었어요
오히려 편하고 좋았고 맛도 있더라구요?



잠에서 깬 아드님ㅋㅋㅋㅋㅋ
아직까진 많이 귀여워요~

블루원이 좋다고 여기서 살고 싶다는 분
응 로또 되도 힘들어..

다음 기회 되면 또 가자 했는데
성수기엔 너무 비싸기도 하고
리조트 자체가 성수기엔 회원만 예약을 받으니
예약이 불가능했어요 ㅠ 여름시즌에만 워터파크를 운영하니 그 부분은 아쉽고만요

워터파크만 따로 갈 수 있다고 하니
내년을 기약해볼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