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랑

[북면아이랑]잭슨나인스 창원

by 썸띵뉴_ 2021. 9. 19.
728x90
반응형



북면온천 후 가기 딱 좋아!
창원 잭슨나인스 북면




잭슨나인스 창원
주차장 있음
입장료 있음
아동 양말 필수
경남 창원시 의창구 북면 신촌본포로 5-16 거풍프라자 3, 4F
http://naver.me/5SWaMZEV

잭슨나인스 창원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04 · ★4.41 · 네이버예매시, 최대 5%할인 + 네이버페이 포인트적립!

m.place.naver.com


북면에 있는 잭슨나인스
온천들 사이에 있어서 가족탕 갔다가 가기에 좋아요
규모가 제법 큰편이예요



열심히 뛰는 중
아이 양말 꼭 챙겨 가세요



이제 좀 컸다고 오락 기계도 즐길 수 있네요
언제 컸지....


그림도 그리고


제일 좋아해요
물고기 잡기 ㅋㅋㅋㅋㅋ


북면 이쪽엔 아이들 데리고 갈 곳이 마땅치 않은데
시설도 괜찮고 규모도 크고 해서 가끔 가곤 해요
신랑이 가자고 해서 가본 곳 ㅎ


넉아웃
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나게 놀 수 있는 잭슨나인스 창원점 이예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