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랑

[부산아이랑]구포국수체험관

by 썸띵뉴_ 2021. 9. 18.
728x90
반응형


구포국수체험관
체험 예약 필수
체험비 있음
주차장 별도 안내
부산 북구 구포만세길 109
http://naver.me/5vIY0QTT

구포국수체험관 : 네이버

방문자리뷰 1 · ★3 · 매일 09:00 - 18:00

m.place.naver.com



구포역 근처에 있는 구포국수 체험관
구포국수는 유명한데 체험관이 있는 줄은 처음 알았네
지인이 예약 해줘서 다녀올 수 있었어요

사전 예약해야 합니다
생각보다 건물이 작아요
2층 체험 3층 체험이 분리되어 있고
1층에서 국수를 먹을 수 있어요


우리가 갈곳은 3층
인원제한이 있어서 예약을 서두르세요


영상을 보여주고 설명을 해주시고
강사분 설명하시는 분 모두 친절했어요
그리고 시설도 깔끔하고 좋았어요!
직접 머핀이랑 국수를 만들 수 있었어요

요리교실 싫어하는 아들 싫다더니 신나서 엉망진창
그래도 재미있어하니 다행이다만...제발 좀...
요섹남의 길은 멀고도 험하고
늘 양보해주는 친구덕에 갬동 ㅠㅠ 다 컸어 정말



이렇게 직접 구워서 들고 갈 수 있게 해주네요
맛도 좋고 냄새도 좋고!
국수도 만드는 과정을 알게 되니 신기했어요


체험비에 이렇게 먹을거에 국수 식사권까지 주는거면
정말 괜찮은것 같아요~ 좀 더 크면 또 가야지....그땐 제발 혼자 해라....ㅂㄷ



주차장은 근처 주차장 할인권을 주시고(지정 주차)
건물은 생각보다 찾기 쉬웠어요!
색다른 국수 만들기 체험 대 만족!

꼭 가보세요!


댓글